비주얼 어시스트 코드완성기능

PSMON PLAY STORY

비주얼 어시스트의 코드블락 완성기능으로
비쥬얼 스튜디오 2008환경에서, 1분만에 서버 만들수 있는 환경을 셋팅해 놓았다.
컵라면도 먹으려면 3분이 걸리는데…..,

 
VS의 헤더 파일에서 PSLIB를 클릭하면, 통신 라이브러리 사용을 위한 준비가 완료되며
사용할 코드부분에서 PSEUSER를 클릭하면, 서버생성을 위한 래퍼클래스및 객체 생성코드가 자동으로 들어간다.

  1. 윈속초기화
  2. listen소켓초기화
  3. server SOCKADDR_IN 설정
  4. bind(listen소켓)
  5. listen(listen소켓)
  6. client소켓,변수만듬
  7. 접속되는 클라이언트 처리를 위한 accept,recv,send 처리를 위한 쓰레드

생각만해도 귀찮은 이 과정을…, 라이브러리화하여…비주얼 어시스트의 자동완성기능에 연결해놓았다.

 

비쥬얼 어시스트에 있는 코드자동완성기능인데.., 자주 사용하는 코드들 등록해놓으면
블록조합으로 개발이 가능하다.

단 두줄의 코드로…, 6565포트를 여는 서버를 만들수 있음….

PSEUser2        m_Serveruser;
m_Serveruser.RunServer(6565);

 

 
우왕 세계에서 제일, 빠른방법으로 서버개발 완료…..

이제 패스트 클라이언트 래퍼클래스도 작성을 해야겠다…

이러한 꼼수가 늘면서…아 점점 붕어빵찍어내는 개발자가 되어가는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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